을 소개합니다

짬뽕타임의 짬뽕은 손님을 맞이하는 어머니의 마음을 듬뿍 담아 짬뽕 한 그릇에도 언제나 정성이 가득합니다.

짬뽕하다...


짬뽕이 우리나라에 들어온지 100년이 지난 지금

이제 짬뽕은 짜장과 함께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될 선호식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오르는 물가와 중국집은 불결하다는 인식으로 인하여

좀처럼 맛있고 저렴하고 푸짐한 양을 제공하는 집을 찾기 힘들어 졌습니다.


비싸지 않지만 푸짐한, 아이들이나 동네사람들이 부담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짬뽕을 만들어 보자는 생각으로 "짬뽕타임"이 처음 시작 되었습니다.

가장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자극적이지 않은 진한 국물의 짬뽕과 

상급 국내산 돼지 등심을 이용한 탕수육,

메뉴의 단순화와 조리의 시스템화로 탄생한 짬뽕전문점 "짬뽕타임"


중식의 불결하다는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주방과 홀사이도 통유리로 오픈시켰으며

밝은 조명과 세련되면서도 포근함을 주는 북유럽스타일의 내추럴 빈티지 인테리어로

불결하고 딱딱하고 거리감있는 매장이 아닌, 어머니의 마음으로 언제나  반갑게 맞아주는, 

마음을 듬뿍 담아 짬뽕 한 그릇에도 정성을 다하는 그런 매장을 만들겠습니다.


"맛은 더 좋게", "가격은 더 저렴하게", "양은 더욱 풍성하게"

이것이 저희의 마음입니다.


10여개의 직영을 운영 중인 저희 "짬뽕타임"은 가맹사업에만 치중하지 않으며

화려한 포장보다는 가맹점과 직영점과의 내실을 탄탄히 하여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짬뽕, 모두가 만족하는 차별화 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승부합니다.

오픈 시 오픈행사를 하지 않고 입소문으로 성공한 저희 "짬뽕타임"은

외부환경의 불확실성에서도 불구하고 차별화와, 지속가능성, 소비자의 needs를

파악하여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브랜드의 가치는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적으로"


오픈행사를 하지 않기로 유명한 저희 ""짬뽕타임"은

가장 저렴하고 돈이 들지않는 입소문으로 성공하였습니다.

외식장소를 결정하는 순위가 맛84.3%, 가격31.2%, 서비스23.4%

(출처:외식성향 설문조사 복수 응답)순 이였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외식 관련 업종의 절반 정도가 창업후 5년 이내 폐업하는 가운데

중식당 생존율은 68%로 가장 높게 나왔습니다.(출처:2014년 3월 안전행정부)

지금은 차별화, 전문화 시대입니다.

나만의 확실한 맛과 메뉴로 나만의 최고의 명소를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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